약관내용 확인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베버리지히어로㈜”회사(이하 “회사”라 함)가 운영하는 인터넷 홈페이지(www.restauranthero.co.kr)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함)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
① “사이버몰”이란 회사가 “서비스”를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 등”이라 함)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합니다.
② “서비스”란 회사가 “사이버몰”을 통하여 제공하는 통신판매중개 서비스 및 관련 부가서비스 일체를 기본으로 하되, “사이버몰” 상의 제공서비스 전체를 의미합니다.
③ “이용자”란 “회사”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④ “회원”이라 함은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회사”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⑤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회사“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⑥ “가맹점”이란 회사와 가맹계약을 맺고 정보통신단말기를 설치하여 회사가 운영하는 ”서비스”에서 재화 등을 공급하는 사업자를 말하며, 회사의 대리인이나 피용자로 간주되지 아니합니다.
⑦ “쿠폰”이란 회사서비스에서 명시된 금액 혹은 비율만큼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일련의 숫자 및 영문자로 되어 있는 코드를 말합니다.
⑧ 본 약관에서 정의되지 않은 용어는 관련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제3조 (약관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①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 주소 등), 통신판매업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사이버몰”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주문 취소 ∙ 배송책임 ∙ 환불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여 이용자의 확인을 구하여야 합니다.
③ “회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회사”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⑤ “회사”가 약관을 개정하고 개정약관의 효력발생일 이후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회사”는 이용자가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⑥ 개정 약관조항은 개정 약관의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된 계약에 한하여 적용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회사”가 지정하는 방식에 따라 이용자가 동의를 한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⑦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이용자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단, 이용자가 개정 약관에 동의하지 아니할 때에는 이용자는 “회사”에 대하여 회원의 탈퇴 기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⑧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개별적 중단)
① “회사”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재화 등과 관련한 전자상거래 중개 및 이에 수반되는 기타 서비스
2. 재화 등 또는 관련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3. 기타 “회사”가 정하는 업무
② “회사”는 재화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서비스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 오로지 가맹점의 사정(가맹점의 고의나 과실로 “사이버몰”에 재화 등의 메뉴 업데이트가 이루어지지 않는 것을 포함하나 이에 한하지 아니함)으로 인해 해당 관련 서비스의 중단이 불가피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이미 체결된 계약의 해당 주문 건에 대한 서비스를 개별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위 각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등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등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③ “회사”가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전항의 사유로 변경하거나 중단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연락처(주소, 전자우편, 전화 등)로 즉시 통지합니다.
제5조 (서비스의 중지)
① “회사”는 다음 각 호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 교체 및 고장
2.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는 등 통신의 두절
3. 국가비상사태,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4. 기타 중대한 사유로 인하여 회사가 서비스 제공을 지속하는 것이 부적당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② 제1항에 의한 서비스 중지의 경우에는 “회사”는 제9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③ “회사”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지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베버리지히어로 주”에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6조 (회원가입)
①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본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② “회사”는 제1항과 같은 회원가입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회원가입계약이 성립하며, 다음 각 호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이용자의 회원가입 신청에 대해서는 이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1. 가입신청자가 본 약관 제9조 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9조 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이용자가 만 14세 미만인 경우
4.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③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④ 회원은 제6조 제1항에 따라 기입한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⑥ 외국인 또는 해외교민은 “회사”가 제공하는 가입조건을 만족할 경우, 가입이 가능합니다.
제7조 (회원의 권리)
① “회사”가 제공하는 다양한 생활정보 서비스와 각종 이벤트에 참가할 자격이 주어집니다.
② “회사서비스”의 최신정보와 혜택 수신을 원하는 경우에는 전자우편/ 서신우편/ 문자메시지/ 앱푸쉬 등의 매체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제8조 (서비스 이용요금)
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무료입니다.
② “회사”는 유료 서비스 이용요금을 회사와 계약한 전자지불업체에서 정한 방법에 의하거나 회사가 정한 청구서에 합산하여 청구할 수 있습니다.
③ 유료서비스 이용을 통하여 결제된 대금에 대한 취소 및 환불은 관계법에 따릅니다.
④ “이용자”의 정보도용 및 결제사기로 인한 환불요청 또는 결제자의 개인정보 요구는 법률이 정한 경우 외에는 거절될 수 있습니다.
⑤ 무선 서비스 이용 시 발생하는 데이터 통신료는 별도이며 가입한 각 이동통신사의 정책에 따릅니다. MMS 등으로 게시물을 등록할 경우 발생하는 요금은 이동통신사의 정책에 따릅니다.
제9조 (휴면계정 전환,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① “회사”는 회원이 자신 계정의 마지막 로그인 일시로부터 1년이 초과되는 시점까지 다시 로그인을 하지 않은 경우, 해당 회원의 계정을 휴면계정으로 전환하며 해당 회원의 개인정보는 "회사"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처리 및 보관됩니다.
②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해당 요청을 받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단, 회원 재가입, 임의해지 등을 반복적으로 행함으로써 “회사”가 제공하는 각종 할인쿠폰, 이벤트 혜택 등의 경제상의 이익을 편법적으로 수취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해당 회원의 개인정보를 90일 간 보관합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되는 경우 별도의 통보절차 없이 회원의 자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1. 회원가입 신청이나, 회원정보의 변경 시 허위내용을 작성한 경우
2. 타인의 명의를 임의로 사용하는 경우
3. 타인에게 피해를 주거나 기타 미풍양속을 현저히 저해하는 행위를 한 경우
4. 서비스에 제공되는 정보를 변경 및 수정하는 등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고의 또는 중과실로 방해하는 행위를 한 경우
5. 서비스를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 기타 메뉴 몰의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 내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6. “회사”에 귀속하는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을 침해한 경우
7. “회사”의 명예를 대외적으로 훼손시켰다고 인정되는 경우
8. 기타 “회사”가 정한 회원가입요건이 미비 되었거나 회원으로서의 자격을 지속시키는 것이 부적절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9. 기타 본 약관에 위반한 행위를 한 경우
④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본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10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와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회사”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제11조 (“회사”와 “회사” 연결 사이트 간의 관계)
① “회사”는 “회사” 연결 사이트가 취급하는 재화 등에 대하여 보증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② “회사”와 “회사” 연결 사이트는 독자적으로 가맹점을 운영하는 것으로 “회사”는 “회사” 연결 사이트와 이용자 간에 행해진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12조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
① 이용자는 서비스와 관련된 제반 법규 및 본 약관 기타 “사이버몰”에 공지하는 내용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이용자와 가맹점 간의 상품 등의 거래를 위한 시스템을 운영 및 관리, 제공할 뿐입니다. “사이버몰” 내에 가맹점에 의하여 작성된 상품 등 정보와 거래 조건을 확인할 의무는 이용자에게 있으며, 이를 누락하여 발생한 모든 손해는 회원 본인이 부담합니다.
③ 이용자는 가맹점과 상품 등 매매 절차에서 분쟁이 발생하면 분쟁의 해결을 위하여 성실히 임해야 하며, 분쟁해결의 불성실로 가맹점과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면 그에 대한 모든 책임을 부담합니다.
④ 이용자는 대금의 결제와 관련하여 이용자가 입력한 정보 및 그 정보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제반 문제에 대한 모든 책임을 부담합니다.
⑤ 회사는 이용자의 매매대금 결제 시 해당 결제수단에 대하여 정당한 사용권한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고, 이에 대한 확인이 완료될 때까지 해당 거래의 진행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⑥ 회사는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 형태가 그 이용 목적을 위반한 것으로 확인되면 회사는 그에 대한 소명을 이용자에게 요청할 수 있고, 주문 취소 등 필요한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⑧ 미성년자가 “사이버몰”을 통하여 상품 등을 구매하는 경우에 법정대리인이 해당 계약에 대하여 동의하지 아니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은 그 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⑨ 회사는 본 약관에 따른 전자지급결제대행 등 제반업무를 전자금융거래법상 적법한 라이선스를 보유하고 있는 제3자를 이용하여 처리할 수 있습니다.
제13조 (상품 청약의 철회 등)
① 재화 등에 대한 주문 취소 및 환불 규정은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등 관련 법령을 준수합니다.
② 음식의 조리가 이미 시작된 경우 등 재화 등의 성질상 가맹점에게 회복할 수 없는 손해가 발생할 우려가 있는 경우에는 단순변심에 의한 주문 취소 등이 불가합니다.
③ 가맹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체결된 이용자와 가맹점 간의 구매계약에 관하여 관련 법령에 따라 재화 등의 주문 취소, 환불, 교환 등에 관한 정책 및/또는 규정(이하 “가맹점 정책 등”)을 자체적으로 마련하여 “사이버몰”을 통해 공지할 수 있습니다.
④ 이용자는 제3항에 따른 가맹점 정책 등을 구매계약 체결 전 확인하며, “서비스”를 이용하여 체결된 구매계약의 상대방 당사자가 “회사”가 아닌 해당 가맹점이라는 점 및 해당 구매계약에 대해서는 가맹점 정책 등이 적용된다는 점을 이해합니다.
⑤ “회사”는 이용자가 본 조에 따라 주문 취소를 하고 가맹점의 승인이 있는 경우 또는 구매 신청한 재화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될 수 없음을 인지한 경우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결제가 완료된 경우에는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⑥ 결제 취소와 환불은 가맹점과 확인 후 처리하게 되며, 신용카드 결제 및 휴대폰결제는 신용카드사 및 이동통신사의 환불기준에 의거하여 처리가 완료되기까지 시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제15조 (개인정보보호)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별도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을 마련하였으므로, 구체적인 내용은 해당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16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사회의 일반적 도덕 및 기타 사회의 공공적 질서)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 등을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③ “회사”의 재화 등에 대해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단, 가맹점의 부당한 표시 ∙ 광고행위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17조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① 제15조에 따른 개인정보처리방침에서 규정하는 것을 제외하고,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아니 되며, 회원이 이를 위반하여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③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18조 (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 도용
3. “사이버몰”에 타인이 게시한 정보의 변경
4.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 기타 공서양속(사회의 일반적 도덕 및 기타 사회의 공공적 질서)에 반하는 정보를 “회사”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8. 배달된 또는 수령한 재화 등에 대한 맛의 평가와 관련하여 의도적으로 악의적인 게시글을 올리는 행위
9. 개인정보 등의 도용,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등 관련 법령을 위반한 불법통신 및 해킹, 악성프로그램의 배포, 접속권한 초과행위, 「여신전문금융업법」등 관련 법령을 위반한 신용카드 부정거래 기타 이와 유사한 형태의 부정행위, 「청소년보호법」등 관련 법령을 위반한 주류 등의 주문, 그 외 기타 위법한 수단을 이용한 “사이버몰” 이용 행위
제19조 (개별서비스 관련 약관/이용정책)
① “회사”는 “서비스” 내 일부 서비스 또는 일부 가맹점의 이용(이하 총칭하여 “개별서비스”라 함)과 관련한 별도의 약관 및/또는 이용정책(이하 “개별약관 등”이라 함)을 둘 수 있고, 이를 “사이버몰”을 통해 공지할 수 있습니다.
② “이용자”는 제1항에 따른 개별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해당 개별약관 등에 대한 별도의 동의절차를 거치게 되며, “이용자”는 이를 준수할 의무를 부담합니다. 이 경우 개별약관 등이 본 약관에 우선합니다.
제20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② 게시물에 대한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게시물에 대한 사용권한을 갖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저작권법의 내용을 준수하며, 게시자는 언제든지 고객센터 또는 서비스 내 관리기능을 통해 해당 게시물에 대해 삭제, 검색 결과 제외, 비공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③ 이용자는 “회사”에게 “사이버몰” 내에 게재된 게시물에 대하여 저작물 이용허락을 한 것으로 간주하며, 저작물 이용시 저작자에 대한 표시를 생략할 수 있음에 동의합니다.
④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회사”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⑤ “회사”는 약정에 따라 이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⑥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단,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한 것일 때에는 회사가 정한 바에 따라 이용자가 입은 손해에 대해 조치를 합니다.
⑦ “회사”는 이용자가 주민등록법을 위반한 명의 도용 및 결제 도용, 저작권법 및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을 위반한 불법통신 및 해킹, 악성프로그램의 배포 등과 같이 관련 법령을 위반한 경우에는 해당 이용자에 대해 즉시 영구이용정지를 할 수 있습니다. 본 항에 따른 영구 이용정지 시 해당 이용자가 보유 중인 이용할인쿠폰 및 기타 혜택 등도 모두 소멸되며, 회사는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제21조 (게시물)
① 회사는 이용자가 작성하는 리뷰 등 게시물(이하 “게시물”이라 함)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변조, 훼손, 삭제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여 보호합니다. 다만,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게시물에 대해서는 이용자에게 공개적 또는 개별적으로 경고한 후 삭제할 수 있습니다. 단, 상기 경고는 회사의 판단에 따라 생략할 수 있습니다.
1. 스팸(spam)성 게시물(예: 행운의 편지, 특정사이트 또는 가맹점의 광고 등)의 경우
2. 게시물의 내용에 욕설 및 타인 또는 타 가맹점에 대한 비방이 과도하게 포함된 경우
3. 게시물의 내용에 명백한 거짓 사실을 포함하고 있는 경우
4. 타인을 비방할 목적으로 허위 사실을 유포하여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 또는 타 가맹점을 비방하는 게시물의 경우
5. 게시물이 회사 또는 제 3자의 상표권 또는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6. 게시물에 첨부된 사진이 부적절한 경우(사진과 재화 등이 일치하지 않거나 게시물의 내용과 무관한 사진이 포함된 경우)
7. 기타 게시판 주제와 관련 없는 내용의 게시물 또는 사회통념 상인 경우
② 회사는 바람직한 게시판 문화를 활성화하기 위하여 동의 없이 타인 또는 타 가맹점의 정보를 게시물에 노출한 경우 또는 게시물에 욕설이 포함된 경우, 문제가 되는 부분을 삭제하거나 기호 등으로 수정할 수 있습니다.
③ 이용자의 게시물은 회사가 홍보나 마케팅 등의 목적을 위하여 별도의 대가지급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④ 다른 주제의 게시판으로 이동 가능한 내용일 경우 해당 게시물에 이동 경로를 밝혀 오해가 없도록 하고 있습니다.
⑤ 근본적으로 게시물에 관련된 제반 권리와 책임은 작성자 개인에게 있습니다. 특히, 해당 게시물이 제3자의 저작권 등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침해에 대한 모든 법적 책임은 작성자 개인이 집니다. 또한 게시물을 통해 자발적으로 공개된 정보는 보호받기 어려우므로 정보 공개 전에 심사숙고하시기 바랍니다.
⑥ 이용자가 “사이버몰”에서 탈퇴하는 경우, 회사는 이용자의 게시물을 이용자의 별도의 동의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게시물을 삭제하지 않고 회사서비스 내에 그대로 게시하거나 사업적 협력관계에 있는 제3자와 공유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집니다.
제22조 (할인쿠폰 서비스)
① 회사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게 서비스 제공 시 일정 금액 또는 일정 비율을 할인 받을 수 있는 할인 쿠폰을 발급할 수 있습니다. 이 쿠폰은 회사에서 그 사용 대상, 사용 방법, 사용 기간, 할인 금액 등을 정할 수 있습니다. 할인쿠폰의 종류 또는 내용은 회사의 정책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할인쿠폰의 사용 대상, 사용 방법, 사용 기간, 할인 금액 등을 할인쿠폰 또는 서비스 화면에 별도로 표시하거나 통지합니다.
③ 회원은 할인쿠폰을 회원 본인의 구매에 사용할 수 있는 권한만을 가지며, 어떠한 경우에도 이를 타인에게 실질적으로 매매 또는 양도할 수 없습니다.
④ 할인쿠폰은 현금 및 현금화되는 수단으로 환급될 수 없으며, 할인쿠폰의 사용 기간이 만료되거나 이용계약이 종료되면 소멸합니다.
제23조 (정보의 제공)
① 회사는 서비스 이용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전자우편/서신우편/ 문자서비스/앱푸쉬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회원은 수신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② 회원이 전항에 의해 수신을 거부하는 경우, 회사는 서비스 이용에 필수적으로 요구되는 정보(예: 관련 규정/정책의 변경 등)를 홈페이지에 공시하는 방법으로 정보의 제공을 갈음할 수 있으며, 회원이 수신을 거부하고 홈페이지에 공시된 정보의 제공을 확인하지 아니함에 따라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24조 (광고성 정보 전송)
① 회사는 이용자의 명시적인 수신거부의사에 반하여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지 않습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가 마케팅 정보 수신동의를 한 경우 마케팅성 매체(전자우편/서신우편/문자서비스/앱푸쉬)의 제목란 및 본문란에 다음 각 호와 같이 이용자가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1. 제목란: (광고)라는 문구를 제목란에 표시하지 않을 수 있으며, 본문란의 주요 내용을 표시합니다.
2. 본문란: 제목란에 표시하지 않은 경우 본문란에 (광고)표시를 하며, 이용자가 수신거부의 의사표시를 할 수 있는 전송자의 명칭, 수신거부 또는 수신동의 철회방법, 전화번호 및 주소를 명시합니다.
3. 이용자가 수신 거부의 의사를 쉽게 표시할 수 있는 방법을 명시합니다.
③ 회사는 재화 등의 정보 안내 등 온라인 마케팅을 위해 광고성 정보를 전자우편 등으로 전송하는 경우 전자우편의 제목란 및 본문란에 다음 각 호와 같이 이용자가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1. 전자우편의 제목란: (광고) 또는 (성인광고)라는 문구를 제목란의 처음에 빈칸 없이 한글로 표시하고 이어서 전자우편 본문란의 주요 내용을 표시합니다.
2. 전자우편의 본문란: 이용자가 수신거부의 의사표시를 할 수 있는 전송자의 명칭, 전자우편주소, 전화번호 및 주소를 명시합니다.
3. 이용자가 수신 거부의 의사를 쉽게 표시할 수 있는 방법을 한글 및 영문으로 각 각 명시합니다. 이용자가 동의를 한 시기 및 내용을 명시합니다.
④ 청소년에게 유해한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에는 다음 각 호와 같이 “(성인광고)” 문구를 표시합니다.
1. 본문란에 다음 각 목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것이 부호/문자/영상 또는 음향의 형태로 표현된 경우(해당 전자우편의 본문란에는 직접 표현 되어있지 아니하더라도 수신자가 내용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기술적 조치가 되어 있는 경우를 포함한다)에는 해당 전자우편의 제목란에 “(성인광고)” 문구를 표시합니다.
가. 청소년(19세 미만의 자를 말한다. 이하 같습니다)에게 성적인 욕구를 자극하는 선정적인 것이거나 음란한 것
나. 청소년에게 포악성이나 범죄의 충동을 일으킬 수 있는 것
다. 성폭력을 포함한 각종 형태의 폭력행사와 약물의 남용을 자극하거나 미화하는 것
라. 청소년보호법에 의하여 청소년 유해 매체물로 결정 고시된 것
2. 홈페이지를 알리는 경우에는 해당 전자우편의 제목란에 “(성인광고)” 문구를 표시합니다.
제25조 (서비스의 해제 · 해지 · 청약철회)
① 회원이 이용 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때는 언제든지 “회사” 홈페이지 상의 회원 탈퇴 신청을 통해 이용계약 해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단, 신규가입 후 일정시간 이내에는 서비스 부정이용 방지 등의 사유로 즉시 탈퇴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본 약관에서 정한 회원의 의무를 위반한 경우 등 비정상적인 이용 또는 부당한 이용 등을 이유로 회원에게 사전에 고지하고,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이 현행법 위반 및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회사에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사전 통보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원활하게 계약을 해지할 수 있도록 계약 체결 시 사용한 방법에 추가하여 계약 해지의 수단으로서 아래와 같은 방법을 제공합니다.
- 고객센터 전화: [02-711-8820]
- 고객센터 팩스: [070-7430-0883]
④ 유료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는 관련법령에 따라 청약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제26조 (손해배상)
① 회사가 법률 및 본 약관을 위반한 행위로 이용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이용자는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 청구를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고의,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지 못 하는 경우 책임을 면할 수 없습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와 가맹점 간의 재화 등 구매계약에 대해 중개 서비스를 제공할 뿐이므로, 이용자가 가맹점으로부터 구매하신 재화 등의 품질이나 가맹점의 신뢰도에 대해서는 보증하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이용자가 가맹점으로부터 구매한 재화 등에 대해 보증하거나 별도의 책임을 지지 않으며, 재화 등과 관련한 일체의 책임은 가맹점에게 있습니다.
④ 회사에게 손해배상을 청구하는 경우에는 청구사유, 청구금액 및 산출근거를 기재하여 서면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제27조 (면책조항)
① 회사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이용자와 가맹점 간의 자유로운 상품 등의 거래를 위한 시스템을 운영 및 관리, 제공할 뿐 이용자 또는 가맹점을 대리하거나 가맹점이 제공한 거래 조건에 대하여 보증을 하지 않으며, 이용자와 가맹점 사이에 성립된 거래와 관련된 책임과 이용자 및/또는 가맹점이 제공한 정보에 대한 책임은 각자가 직접 부담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전시, 사변 등 국가 비상사태 및 천재지변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인 상황 또는 기간통신사업자 등 전기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 대해서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③ 회사는 사전에 공지된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서비스가 중지되거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 대해서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④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중지, 장애 또는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 대해서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이 없습니다.
⑤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이 없습니다.
⑥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정보나 자료로 인한 손해 및 타 이용자로 인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 대하여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⑦ 회사는 이용자 또는 가맹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이용자가 정보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 대해서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⑧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게시물 등 각종 정보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⑨ 회사는 사용 기간이 경과한 할인쿠폰, 포인트 등에 대하여 사용권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⑩ 회사는 상품 등의 배송과 관련하여 가맹점, 이용자 및 배송업체 등 관련 당사자의 불법행위에 대하여 면책되며, 당사자 사이에 분쟁 등이 발생하는 경우에는 이에 관여하지 않으며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이 경우 분쟁은 관련 당사자가 직접 해결합니다.
제28조 (분쟁해결)
①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분쟁처리기구를 설치 ∙ 운영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줍니다.
③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 ∙ 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29조 (재판권 및 준거법)
①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따릅니다.
② “회사”과 이용자간의 분쟁은 본 약관 및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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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정일자 : 2021.04.01
- 시행일자 : 2021.04.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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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회사는 귀하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개인정보보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상의 개인정보보호규정 및 정보통신부가 제정한 『개인정보보호지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하여 귀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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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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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조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 및 관리적 대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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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4조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
① 당사는 귀하의 의견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귀하는 의문사항으로부터 언제나 성실한 답변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② 당사는 귀하와의 원활환 의사소통을 위해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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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전화상담을 사용하지 않고 전자우편을 통한 상담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④ 전자우편를 이용한 상담은 접수 후 성실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다만, 근무시간 이후 또는 주말 및 공휴일에는 익일 처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⑤ 기타 개인정보에 관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회사의 위 전자우편으로 문의하실 수 있으며, 국가기관에 신고나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아래의 연락처에 문의하셔서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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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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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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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찰청 사이버안전국]
• 전화 : 182
• URL : http://cyberbureau.police.go.kr/
제15조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및 담당자)
회사는 귀하가 좋은 정보를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보호하는데 있어 귀하께 고지한 사항들에 반하는 사고가 발생할 시에 개인정보보호책임자가 모든 책임을 집니다. 그러나 기술적인 보완조치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해킹 등 기본적인 네트워크상의 위험성에 의해 발생하는 예기치 못한 사고로 인한 정보의 훼손 및 방문자가 작성한 게시물에 의한 각종 분쟁에 관해서는 책임이 없습니다. 귀하의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책임자 및 담당자는 다음과 같으며 개인정보 관련 문의사항에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해드리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성 명 : 김강연
• 전자우편 : dinplus@din365.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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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7조 (고지의 의무)
현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정부의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10일 전(단, 중요한 내용 변경의 경우 30일 전)부터 홈페이지의 '공지'란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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